크리스탈교육비젼

  • 교회학교 >
  • 크리스탈교육비젼

‘크리스탈순복음교회의 교육의 목적은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교회가 필요로 하며
사회가 우러러보는
크리스천 인재(人材)를 양성하여

그들로 하여금 자신, 교회,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 하나님나라를 세워 감
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人在). 그 중에는 재주가 놀라운 사람들도 있습니다(人才). 그러나 그 사람들로 인해 온 세계가 오히려 고통을 받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人災). 왜 그럴까요? 재주 많은 사람(人才)은 있지만 참된 사람(人材)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재주 많은 사람(人才)을 원하시는 것이 아니라 참된 사람(人材)을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크리스탈순복음교회의 교육은 이 인재(人材)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그 인재(人材)를 세상 속으로 보내어 세상 모든 자리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고 확장함으로써 궁극적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재(人材)야말로 크리스탈순복음교회의 자랑이요, 재산입니다(人財).

인재(人材)는 누구입니까? 인재(人材)는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교회가 필요로 하며 사회가 우러러보는 사람입니다. 이는 영성과 인격 그리고 실력을 모두 갖춘 사람을 뜻하는 것입니다.

크리스탈순복음교회의 교육목적을 나타낼 이미지 
- 영적 농장(Spiritual Farm)

 

우리 교회는 영적 창고(곡간)를 비전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창고에 아무 것도 없이 텅 비어 있다면 큰일입니다. 또 창고 안에 쓸모없는 것들로 가득 차 있다면 이 또한 문제입니다. 창고에는 최상의 알곡들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이 최상의 알곡들은 외부에서 들여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체적으로 생산하여 확보할 수 있다면 이 보다 더 좋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크리스탈순복음교회의 교회교육은 바로 하나님나라를 위한 최고의 인재(人材)를 길러 영적 창고를 가득 채우는 영적 농장과 같은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크리스탈순복음교회에서 자라난 사람들은 교회 안의 섬김과 봉사 뿐 아니라 세상 어느 분야에서 일하더라도 분명한 소명의식을 가지고 하나님나라를 최고의 가치로 삼고 살아갈 수 있는 최상품 알곡 크리스천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이며, 예수께서 몸소 12제자를 세우심으로 본을 보이신 것이고, 성령께서 친히 역사하실 일임을 우리는 분명히 믿습니다.

08242 서울 구로구 고척로27바길 37-12 (고척동) 크리스탈순복음교회 TEL : 02-891-0191 지도보기

Copyright © 크리스탈순복음교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25
  • Total199,234
  • rss